신재생에너지협회,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 채용관’ 운영
신재생에너지협회,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 채용관’ 운영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4.01.15 2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회장 이구영)가 신재생에너지 분야 우수기업 인재 확보와 구직자 취업 지원을 위해 내달 6일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2개월간 구인·구직 플랫폼인 ‘사람인’에 ‘신재생에너지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개별적인 홍보와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신재생에너지 우수기업 채용정보를 구직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매칭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2022년 3월 처음으로 제공된 후 참여기업 호응에 올해 3번째로 제공된다.

참여기업은 온라인 채용관 내 채용공고 추가 노출과 사람인 유료 채용서비스 등의 무료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구직자는 이 채용관을 통해 신재생에너지 분야 채용공고 정보와 기업 소개자료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연정현 신재생에너지협회 인적자원개발센터장은 “앞으로도 신재생에너지협회는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국내 신재생에너지 기업을 위한 구인 서비스를 제공해 신재생에너지 분야 인력수급지원체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신재생에너지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는 2월 6일부터 4월 5일까지 2개월간 운영되는 사람인 신재생에너지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관.
오는 2월 6일부터 4월 5일까지 2개월간 운영되는 사람인 신재생에너지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