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취약계층 에너지 시설 점검·개선
한전KDN 취약계층 에너지 시설 점검·개선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3.12.21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한전KDN이 겨울철 한파에 대비한 취약계층 에너지 시설 환경점검과 함께 개선 활동을 펼쳤다.
지난 19일 한전KDN이 겨울철 한파에 대비한 취약계층 에너지 시설 환경점검과 함께 개선 활동을 펼쳤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함평군을 비롯한 협력사와 함께 지난 19일 겨울철 한파에 대비한 취약계층의 에너지 시설 환경점검과 함께 개선하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한전KDN은 급격한 기후변화로 발생할 수 있는 누전과 화재에 노출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방문해 위험 요인을 사전에 점검하고 단독경보형 감지기 설치와 노후 설비 무료 교체 등 지역사회 협업형 환경경영 화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활동은 한전KDN이 ‘지구를 위한 즐거운 실천’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시행하고 있는 자체 환경 브랜드인 ‘KDN Eco-Life’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기업의 안정적인 사업 수행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지속가능경영은 책임의 영역”이라면서 “앞으로도 한전KDN은 협업을 통한 ESG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환경문제 해결에 앞장서 선순환적인 모범 사례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다회용 컵 사용 확산과 플로깅 챌린지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환경경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