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연 한전KPS 사장 서비스 경영 인정받아
김홍연 한전KPS 사장 서비스 경영 인정받아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3.11.19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경영학회 ‘Service Excellence Award’ 최고경영자상 수상
김홍연 한전KPS 사장.
김홍연 한전KPS 사장.

【에너지타임즈】 김홍연 한전KPS(주) 사장이 서비스 경영 발전에 업적을 인정받아 지난 17일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주관한 ‘Service Excellence Award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 사장은 수준 높은 품질경쟁력과 체계적인 고객만족활동을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는 등 공공기관 서비스 경영 부문에서 높은 경쟁력을 유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 앞서 한전KPS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과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 품질경쟁력우수기업 1등급 24회 선정 등 다양한 대외 수상 성과를 달성한 점도 높게 평가받았다.

특히 한전KPS는 국가별 맞춤 정비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난 7월 우루과이 전력청과 2년 최대 515억 원 계약 체결, 지난 9월 남아공전력공사와 3년 총 848억 원 규모 계약 체결 등 다양한 국가에서 대형사업을 수주한 바 있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발전정비 시장 환경변화 속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가치 창출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한전KPS는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발전설비 정비 전문 공기업으로서 책무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