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가 2013년도 한 해 동안 고객만족 성과가 뛰어난 고객센터의 공을 치하하기 위해 2일 임직원을 비롯한 35곳 고객센터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송내 고객센터가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으며, 11개 고객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앉았다. 조한우 삼천리 도시가스사업본부 사장은 “고객만족의 기본은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스를 사용하는 것”이라면서 “2014년은 고객과 고객센터, 삼천리가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