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관공, 선진 에너지문화 창조 역점”
“에관공, 선진 에너지문화 창조 역점”
  • 장효진 기자
  • js62@energytimes.kr
  • 승인 2008.07.21 19: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용 이사장 취임식서 밝혀… 4대 경영 모토 제시

“효과적 국가 에너지절약대책 추진과 선진 에너지문화 창조 위해 모든 역량 기울이겠다.”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이태용)이 고객 감동, 자율과 혁신, 신명나는 일터, 그리고 경쟁과 협력의 시너지를 만들어가는 일종의 ‘팀 스피릿’ 등 4대 핵심 경영 과제를 추진키로 했다.

이태용 신임 이사장은 21일 에관공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이 같이 밝히고 “국가적인 에너지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시기에 공단 이사장의 중책을 맡게 된 것에 대해 기쁨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 신임 이사장은 또 “초고유가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에너지관리공단이 국가에너지절약대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고 새로운 선진 에너지문화를 창조하는 시대적 소명을 다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관공 내부 조직에 대해서도 책임감 있는 업무수행과 변화와 혁신, 직원간의 화합을 강조했다.

이 신임 이사장은 “대내외적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공단이 에너지이용 합리화시책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공단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각자 맡은바 소임을 다 해나가야 할 것”이라며 “고객가치 최우선의 고객감동 경영, 자율과 혁신의 창의․성과 경영, 신명나는 일터를 위한 경영, 경쟁과 협력의 시너지를 만들어나가는 팀 스피릿 경영을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