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에너지 ‘Beyond Energy, Better Life’ 뉴 비전 선포
포스코에너지 ‘Beyond Energy, Better Life’ 뉴 비전 선포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11.03 21: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포스코에너지가 글로벌 종합에너지회사로 도약하겠다고 선언했다.

포스코에너지(대표 황은연)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3일 포스코센터(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본사와 지역사업장을 대표하는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비전인 ‘Beyond Energy, Better Life’을 발표하고 글로벌 종합에너지회사로의 도약을 선언하는 ‘뉴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Beyond Energy, Better Life는 ‘나의 한계를 극복하고 우리의 현재를 넘어서는 성장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포스코에너지는 전 임직원이 함께 ▲글로벌 사업 확장 ▲독보적 전문성 확보 ▲무한성장 추구 ▲도전을 통한 한계극복이란 4개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가장 함축적으로 잘 나타내는 Beyond Energy, Better Life를 새로운 비전으로 선정했다.

특히 포스코에너지 측은 최근 포스파워 설립으로 석탄발전을 확대하는 등 사업 포트폴리오가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비전의 필요성이 제기됐고 새 비전은 어려운 경영환경에서 임직원 모두가 변화하는 내외부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변화의 의지를 포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황은연 포스코에너지 사장은 “회사의 새로운 비전인 Beyond Energy, Better Life에 맞춰 임직원들이 자기개발을 통해 개인의 비전을 실현하면 좋겠다”면서 “포스코에너지의 임직원과 회사 모두가 한계와 현재를 넘어 한 단계 성장하고 나아가 사회를 위한 보이지 않는 가치를 창출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 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