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한국가스공사(사장 정승일)가 기획재정부에서 실시한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A등급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면서 1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4일 밝혔다.
가스공사는 고객접점 CS리더 지정, 홈페이지 민원포탈, 지역본부 콜센터, 지역별 CS추진위원회 운영 등 다양한 고객 소통 경로를 마련함으로써 서비스품질을 개선하고 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스공사는 국민과 함께하는 공익기업으로서 고객중심 가치 창출을 통한 공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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