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 한전KPS(주)(사장 김홍연)가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고객과 전문가가 직접 평가하는 품질 만족평가 종합지표인 한국품질만족지수(Korean Standard-Quality Excellence Index)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 첫 도전을 시작으로 한전KPS는 2021년 10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되면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올해 1위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1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게 됐다.
한전KPS는 이번 평가에서 39년간 쌓아온 발전설비 정비기술 개발 노력과 안정적인 전력공급에 핵심 역할을 했다는 점에서 고객과 전문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한전KPS는 고품질 정비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가별 맞춤형 전략을 수립해 해외 발전설비 정비 시장에서 잇따른 대형사업 수주에 성공하는 등 정부 국정과제 이행에 앞장서고 있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KPS는 No.1 품질경쟁력으로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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