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협력사 청렴 문화 확산 유도
한전KDN, 협력사 청렴 문화 확산 유도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4.06.04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전KDN이 서울 모처에서 정보보안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2024년도 상반기 청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최근 한전KDN이 서울 모처에서 정보보안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2024년도 상반기 청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정보보안 협력사 청렴 소통을 통한 청렴 문화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최근 서울 모처에서 정보보안 협력사를 대상으로 ‘2024년도 상반기 청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 한전KDN 보안사업처와 협력사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 동영상 시청 등 청렴·윤리교육과 함께 업무 수행과정에서 체감하고 있는 업무 개선이나 애로사항에 대한 자유토론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한전KDN은 청탁금지법 개념과 처벌 규정을 사례와 함께 교육하고 갑질 금지 등 인권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각자 위치에서 체감하는 사항을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재하도급 모니터링 강화 등 산업 전반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사업 수행 중 취득한 개인정보를 포함한 중요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에 더욱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전KDN은 청렴 문화 정착과 함께 ESG 컨설팅, 기술임치 지원, 우수협력사 선정 등 중소기업을 위한 ESG 경영 문화 확산에도 노력하는 등 실제 업무의 특성을 반영한 협력기업과의 동반 상생 실천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