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품질경영 혁신 모색
한전KDN 품질경영 혁신 모색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4.05.20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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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김장현)이 품질경영 활동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는 한편 본사·사업소 품질 담당자 간 의견수렴과 개선사항을 도출하기 위해 지난 14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온·오프라인으로 2024년도 품질경영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청회는 2023년도 품질경영 활동 종합평가 결과와 품질경영 성과 보고, 품질경영 활동 우수부서 시상식, 2024년도 품질경영 중점 추진 업무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한전KDN은 2024년도 품질경영 활동 중점영역을 KDN품질명장 선발에 두고 품질경영 선도와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품질경영체계 역량 혁신에 집중하고 있다. 또 2024년도 사내 품질전문가 운영과 KDN품질명장 선발을 완료하고 추가 교육 등을 통해 2025년도에는 ICT 업계 최초로 국가 품질명장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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