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사회공헌활동 통한 소통·나눔 실천
GS파워 사회공헌활동 통한 소통·나눔 실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11.26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GS파워가 신흥어울마당(경기 부천시 소재)에서 사랑 나눔 김장 행사를 가졌다.
지난 25일 GS파워가 신흥어울마당(경기 부천시 소재)에서 사랑 나눔 김장 행사를 가졌다.

【에너지타임즈】 GS파워(사장 조효제)가 연말을 앞두고 발전소 인근지역인 부천·안양지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GS파워는 지난 20일 안양사업소 인근 중·고등학생 120명을 대상으로 미래세대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는 ‘기후변화 쫌 아는 10대, 기후위기에 답하라’의 저자인 이지유 작가가 강사로 참여했으며, 기후환경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또 GS파워는 지난 24일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소외계층 합창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위로하기 위한 온마을이음합창대회를 열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GS파워는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모두 세 차례에 걸쳐 부천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 100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조효제 GS파워 대표는 “앞으로도 GS파워는 지역사회 곳곳에 온정을 베풀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GS파워는 사회공헌 비전인 필(必)·신(信)·동(同) 경영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