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나눔 냉장고 420만원 식료품 후원
한국전력기술, 나눔 냉장고 420만원 식료품 후원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10.18 2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력기술이 나눔 냉장고에 연말까지 42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후원한다.
한국전력기술이 나눔 냉장고에 연말까지 42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후원한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전력기술(주)(사장 김성암)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등의 식생활 개선과 지원을 위해 지역 내 나눔 냉장고에 연말까지 42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앞서 한국전력기술은 맞춤형 복지지원을 위해 사전에 나눔 냉장고 운영현황과 필요한 물품을 조사한 바 있다.

앞으로 한국전력기술은 이 조사를 기반으로 쌀·라면·밑반찬 등을 후원하게 되며, 연말까지 매달 1회 정기적으로 식료품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한국전력기술은 전통시장 경제 활성화 등 지역 상생 실현을 위해 나눔 냉장고에 지원할 물품을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국전력기술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전력기술은 지자체·농민 등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지속적인 협력과 소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발전을 위한 자사만의 진심을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기술은 업을 연계한 에너지 복지사업 추진으로 지역의 낙후 농가와 장애인 등 240가구를 대상으로 한 전기설비 등을 점검하고 교체해 주는 등 지역주민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농가 판로확보를 위한 지역농산물 특판행사에 모든 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