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가스앱·현장업무모바일서비스 도입 추진
대륜이엔에스, 가스앱·현장업무모바일서비스 도입 추진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10.1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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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 대륜이엔에스(사장 전동수)가 고객 서비스 강화와 현장 업무 운영 고도화 등을 위해 에스씨지랩 도시가스 통합 플랫폼인 PATH 가스앱과 현장 업무 모바일 서비스를 동시에 도입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스앱은 청구서 알림과 요금 납부 중심의 모바일 서비스 범위를 도시가스 사용 계약, 방문 예약, 원격 검침 등 고객 중심 편의기능을 비롯한 비대면 채팅 상담과 캐시 적립 요금 할인, 전기요금 조회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다.

대륜이엔에스는 내년부터 자사의 도시가스 공급권역인 서울 노원·도봉·강북·성북지역과 의정부·동두천·양주·포천·연천 등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 대륜이엔에스는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현장관리시스템인 FMS(Field Management System)와 가스앱을 동시 도입해 현장 업무와 고객 서비스를 통합 연계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대륜이엔에스는 서울도시가스와 현업 간 TFT를 구성해 민원·검침·점검 등의 업무를 통합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내년부터 단계적으로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대륜이엔에스에서 도입을 추진하는 가스앱과 현장업무모바일서비스.
대륜이엔에스에서 도입을 추진하는 가스앱과 현장업무모바일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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