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대국민 혁신 공모전…내달 14일까지 접수
지역난방공사 대국민 혁신 공모전…내달 14일까지 접수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08.26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국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혁신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대국민 혁신 함께, 한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내달 14일까지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보다 공모 분야를 확대해 아이디어와 사회공헌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아이디어 분야는 ▲사회적 가치 ▲그린뉴딜 ▲4차 산업혁명 ▲경제활력 ▲기타 등 5개 주제로 이뤄지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다.

지역난방공사는 최우수상을 비롯해 모두 7건의 아이디어를 선정해 모두 62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며, 우수한 아이디어를 자사 혁신과제로 활용할 방침이다.

사회공헌 분야는 ▲그린뉴딜 ▲코로나-19 등 2개 주제로 이뤄지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 비영리단체나 지자체가 대상이다.

지역난방공사는 4건 이내로 사업을 선정해 1억 원에 달하는 사업비를 지원하게 된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난방공사는 공공서비스 수요자인 국민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고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공공기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난방공사는 이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오는 10월 진행할 예정이다.

대국민 혁신 함께, 한난 공모전 포스터.
대국민 혁신 함께, 한난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