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백신 나눔 캠페인…서부발전 1호 기부자로 선정
사회 백신 나눔 캠페인…서부발전 1호 기부자로 선정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06.17 0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열린 대한민국 사회 백신 나눔 캠페인 출범식에서 서부발전이 1호 기부자로 선정됐다.
최근 열린 대한민국 사회 백신 나눔 캠페인 출범식에서 서부발전이 1호 기부자로 선정됐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서부발전(주)(사장 박형덕)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한 대한민국 사회 백신 나눔 캠페인 1호 기부자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재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지난 15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17곳 시·도에서 진행되고 있다.

서부발전은 지난해 12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코로나-19 사회적 재난극복 협력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35억 원의 사업비를 기부한 바 있다. 또 올해 7억9000만 원을 기부해 코로나-19 여파로 더욱 어려워진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복지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사업비는 전국 서부발전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서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워진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돌봄·건강·교육·고용 등의 지원에 활용된다.

송재섭 서부발전 기획부사장은 “올해 서부발전은 코로나-19 여파로 더욱 어려워진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수요자 요구에 맞는 복지사업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