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오는 31일까지 ‘가족애(愛) 이벤트' 진행
고리원자력본부 오는 31일까지 ‘가족애(愛) 이벤트' 진행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1.05.17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김준석)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추억을 회상하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부모와 자녀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가족애(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가족 구성원들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가족사진 액자 제작 이벤트와 어린이들이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방법을 학습할 수 있는 어린이 선물 증정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가족사진 액자 제작 이벤트는 일상생활 속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 2장을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고리원자력본부가 30명을 선정해 등록된 사진을 고급액자에 담아 증정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 선물 증정 이벤트는 두 가지 미션인 가족 일 도와주기와 에너지절약 하기를 수행한 어린이 모습을 촬영해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고리원자력본부는 100명을 선정해 과학키트를 선물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김준석 한수원 고리원자력본부장은 “고리원자력본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한 뒤 “앞으로도 고리원자력본부는 늘 지역과 함께 하며 화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수원 고리원자력본부 주관 가족애(愛) 이벤트 포스터.
한수원 고리원자력본부 주관 가족애(愛) 이벤트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