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원자력통제기술원 우수등급 받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원자력통제기술원 우수등급 받아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21.05.03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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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력통제기술원 전경.
원자력통제기술원 전경.

【에너지타임즈】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원장 김석철)이 기획재정부 주관 202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등급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원자력통제기술원은 다양한 평가항목 중 고객서비스와 커뮤니케이션, 환경 등을 평가하는 서비스품질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원자력통제기술원은 그동안 심사·검사 프로세스 개선과 온라인 시스템 개편, 의견 수렴, 소통 강화 등에 맞춘 고객서비스 개선에 노력해 왔다.

원자력통제기술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원자력통제기술원은 규제 이행과 고객서비스 개선의 균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서비스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등급은 우수·보통·미흡등급으로 구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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