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온라인 교육과정인 With You 프로젝트 가동
에너지공단 온라인 교육과정인 With You 프로젝트 가동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10.20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0일까지 에너지 절감기술 함양에 도움 주는 교육과정 운영

【에너지타임즈】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이 코로나-19 위기 극복 동참 일환으로 온라인 교육과정인 ‘KEA With You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의 에너지 절감기술 함양에 도움을 수 있는 이 프로젝트 첫 교육을 오는 2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전기부문 에너지절감교육과 열부문 에너지절감교육 등 2개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업에서 가장 필요로 하고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에너지절감방안과 에너지절감사례 등을 중심으로 꾸며진다.

특히 국내외 수많은 사업장 에너지진단을 수행한 에너지공단 에너지진단실 전문가들이 강사로 직접 나서 그동안 쌓은 에너지진단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에너지공단은 코로나-19 피해 직격탄을 맞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과정당 3만 원인 교육비를 면제해 줄 예정이며, 2개 과정을 모두 신청한 신청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교육 수강을 완료하면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창섭 에너지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에너지공단은 중소기업‧소상공인‧지역사회 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개발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공단은 이 교육과 관련 오는 11월 29일까지 교육신청을 받는다.

KEA With You 프로젝트 부문별 에너지절감교육 퍼스터.
KEA With You 프로젝트 부문별 에너지절감교육 퍼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