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이웃사랑 손길…추석 앞두고 전국 곳곳서 이어져
한전KDN 이웃사랑 손길…추석 앞두고 전국 곳곳서 이어져
  • 신미혜 기자
  • ssr7@energytimes.kr
  • 승인 2020.09.2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DN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 전경.
한전KDN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 전경.

【에너지타임즈】 한전KDN(주)(사장 박성철)이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본사는 나주시 노인복지시설 2곳과 전남지역 아동복지시설 4곳에 후원금을 기부하는 한편 나주지역 결식아동을 위한 도시락 등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 광주지역 장애인복지관·지역아동센터 25곳과 광주지방보훈청 국가유공자에게 현물과 기부금으로 위로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경기지역본부는 경기도 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희망선물을 제작해 물품을 전달했고, 나머지 서울·대전·충남·대구·인천·강원·경북·충북지역본부는 지역농산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를 구매해 독거노인에게 제공했다.

특히 광주전남지역본부와 경남지역본부는 화재 취약계층에 소방안전설비 지원, 경기북부지역사업처는 새터민·취약계층 등과 함께 사랑의 정 부침이 나눔, 제주지역사업처는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보육원에 위로금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한전KDN은 코로나-19 여파로 초·중·고등학생 온라인수업을 지원하기 위해 올 상반기 스마트기기와 PC를 기부했으며, 연내 아동복지시설에 PC실을 구축하는 KDN IT움을 전국 10곳을 추가로 개소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