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내달 28일까지 접수
지역난방공사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내달 28일까지 접수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9.05.14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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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친환경·저탄소에너지로서 미세먼지 감축 등에 기여하는 집단에너지 역할 등을 주제로 영상·인쇄광고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제6회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을 개최키로 한데 이어 오는 6월 28일까지 작품을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이 공모전에 전국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부문은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 플래시애니메이션, 3D·만화 애니메이션 등 영상과 자유양식의 인쇄광고다.

지역난방공사는 출품된 작품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대상·최우수상·우수상 등 28점의 작품을 선정·발표할 예정이며, 이들 수상자에게 모두 1400만 원에 달하는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특히 지역난방공사는 수상작품을 자사 대국민 홍보 관련 온라인콘텐츠로 활용할 방침이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난방공사는 친환경에너지공기업으로서 미세먼지 감축과 온실가스 감축 등을 통한 국민생활 편익증진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난방공사 주관 2019년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포스터.
지역난방공사 주관 2019년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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