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중소기업 품질시스템 지원교육 나서
한전KPS, 중소기업 품질시스템 지원교육 나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6.04.23 1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한전KPS(사장 최외근)가 정부의 중소기업지원정책에 동참하면서 상생의 품질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 21일 본사(전남 나주시 소재)에서 102개 협력회사와 중소기업의 관계자 10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중소기업 품질시스템 지원교육’에 나섰다.

이날 교육은 ▲협력기업 등록 / 품질평가 기준 ▲ISO9001 / KEPIC 품질시스템 ▲신뢰받는 기업 한전KPS ▲산업재해 현황 ▲중소기업지원 안내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특히 한전KPS는 중소기업 수준을 고려한 품질시스템 구축 지원, 제3의 전문기관에 의한 품질심사 수행 등을 통해 협력회사에 객관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또 이번 품질교육이수와 함께 수료증을 발급하고 협력회사 등록 시 품질교육이수 실적으로 인정할 계획이다.

윤현웅 한전KPS 품질경영실 처장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가치뿐만 아니라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라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중소기업과 품질경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한전KPS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지속적인 교류아 지원으로 상생의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