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정부 3.0 성공적인 추진의지 결의
동서발전, 정부 3.0 성공적인 추진의지 결의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4.01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동서발전(주)(사장 장주옥)이 올해 정부 3.0 맞춤형 서비스의 성공적인 추진을 다짐하기 위해 지난 31일 본사와 전국 사업소 정부 3.0 담당팀장과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동서발전(주) 정부 3.0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정보공개를 통한 바이오매스 산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 등 맞춤형 서비스 과제 9건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아이디어와 노하우 교환, 유기적인 협력체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와 함께 동서발전은 정부 3.0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정부 3.0 원정대’를 구성하고 다른 기관의 정부 3.0 우수사례 벤치마킹과 칸막이 해소를 통한 공공서비스 향상을 위한 대외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키로 했다.

이날 박현철 동서발전 전략경영본부장은 “정부 3.0 추진과 관련 동서발전이 보유한 정보를 과감하게 개방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행복과 창조경제 실현에 기여해야 할 것”이라면서 “담당자의 책임감을 갖고 창의적인 노력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정부 3.0 과제를 대표과제와 선도과제로 나눠 추진할 예정이며, 과제의 책임 있는 추진을 위해 전략경영본부장을 책임관으로 정하고 월별 추진실적을 모니터링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는 등 정부 3.0 과제가 내실 있게 추진돼 국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