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우수고객센터 시상식 가져
서울도시가스, 우수고객센터 시상식 가져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4.02.21 2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도시가스(주)(대표이사 유승배)가 지난 20일 법인 고객센터 대표자 간담회를 열어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한 우수고객센터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고객서비스 6개 분야 26개 항목에 대한 연간 평가결과 최우수 고객센터에 경기도시가스가 선정됐다.

이날 서울도시가스는 우수 고객센터에 대한 시상과 함께 격려금을 전달했다.

정진홍 서울도시가스 영업부문장은 “이번 시상을 계기로 고객이 중심이 되는 안전·서비스·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서울도시가스는 앞으로도 통합서비스시스템과 운영체계를 선진화해 고객중심경영을 선포하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정책과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