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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어워드 코리아…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부문 대상 수상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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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7.11.14  22:3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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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서울도시가스(주)(대표 박근원)가 14일 코리아나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앱 어워드 코리아 2017 올해의 앱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분야 고객센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도시가스 모바일고객센터 앱은 기존의 단순청구서 조회기능에서 벗어나 요금납부와 실시간 요금계산, 자가검침, 방문예약, 요금할인, 자동이체업무 등의 업무와 함께 안전관리 신고 등 다양한 기능을 접목함으로써 도시가스 관련 대부분 업무를 소화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이 앱은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가스·전기요금 청구서를 동시에 조회할 수 있으며, 가스요금을 신용카드 8곳, 은행 5곳에서 납부 가능하도록 하는 등 대폭 강화된 모바일 결제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문상 서울도시가스 영업부문장은 “서울도시가스는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원활한 민원 해결뿐만 아니라 미래 지향적인 고객과의 소통채널로서 한층 더 높은 고객서비스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서울도시가스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사정산서비스 운영 등 고객에게 유익한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한 서비스를 확대·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14일 코리아나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앱 어워드 코리아 2017 올해의 앱 시상식’에서 서울도시가스가 고객센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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