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발전정비부문 1위 기록
한국품질만족지수…한전KPS 발전정비부문 1위 기록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7.09.17 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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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한전KPS(주)(사장 정의헌)가 자발적인 품질경영혁신활동으로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4일 롯데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정비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날 한전KPS는 품질비전을 최고의 서비스품질로 고객가치 창출로 설정한 뒤 이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력과 고객지향성 등 핵심역량 강화에 매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한전KPS는 매년 600억 원에 달하는 연구개발(R&D) 투자와 차별화된 인재육성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최고의 핵심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정의헌 한전KPS 사장은 “그 동안 한전KPS는 탁월한 기술경쟁력을 토대로 고객중심 품질경영활동을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발전플랜트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으로서 세계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짧은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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