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통제기술원,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가져
원자력통제기술원,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가져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7.07.07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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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원장 손재영)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과 원자력통제서비스 품질 제고에 대한 의지를 담은 고객서비스 헌장을 지난 6일 본원(대전 유성구 소재)에서 선포했다.

이 자리에서 원자력통제기술원은 지난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로 고객들의 평가를 분석한 뒤 고객서비스 핵심가치와 헌장을 선포했고 임직원들은 대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다짐했다.

손재영 원자력통제기술원 원장은 “고객서비스 헌장을 선포함에 따라 원자력통제기술원 임직원들은 고객의 가치와 공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다시 생각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 뒤 “고객중심의 원자력통제서비스 구현을 위해 원자력통제기술원은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자력통제기술원은 원자력안전위원회 산하 정부출연연구기관으로 2006년 설립돼 원자력시설·핵물질에 대한 관리와 규제를 시행하는 전문기관으로 지난 3월 고객만족경영기본계획을 수립한데 이어 고객중심의 원자력통제서비스 문화 정착을 목표로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에 이어 고객의 소리 수용채널 개선, 대상별 규제설명회 개최, 맞춤형 직원교육 등 세부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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