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25일 태양광 제반교육·수익극대화 세미나 개최
세미나허브, 25일 태양광 제반교육·수익극대화 세미나 개최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7.04.18 08: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타임즈】세미나허브가 태양광발전사업 제반교육과 수익극대화 비즈니스 정보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5일 중소기업중앙회(서울 영등포구 소재)에서 ‘2017년 성공적인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제반교육 / 수익극대화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최근 정부의 신재생에너지정책 변화에 의거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성공적인 태양광발전사업을 위한 제반교육과 수익극대화를 위한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장으로 꾸며진다.

이 자리에서 ▲2017년 신재생에너지보급정책 변화와 태양광시장 전망 ▲발전사업자 위한 사업절차·사업타당성 분석 ▲2017년 달라지는 RPS제도 이해와 예상수익 산출 ▲태양광시스템 O&M기술 ▲태양광발전소 부지선정 시 유의사항 / 계통연계 방안 ▲저비용·고효율 태양광발전 EPC(설계, 구매, 시공)사업사례 ▲농촌태양광 활성화 방안 / 해외사례 ▲태양광발전 관련 금융 조달에 대한 이해·방안 등의 주제발표가 이어진다.

세미나허브 관계자는 “세미나허브는 이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앞으로 산업의 경쟁력을 도모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이 세미나에 관심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사전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