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타임즈】삼천리가 지난해 안전관리 등 고객접점에서의 업무와 고객만족도 향상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객센터 공로를 치하기 위한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지난 2일 개최했다. 이날 시상은 ▲고객센터 업무수행 능력과 고객만족도 제고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우수 고객센터 부문’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체 교육시스템인 하티미팅의 질적 수준을 평가하는 ‘우수 하티미팅 고객센터 부문’ 등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안양중앙 고객센터 등 5곳의 고객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에너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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