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가져
삼천리,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가져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7.02.03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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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삼천리가 지난해 안전관리 등 고객접점에서의 업무와 고객만족도 향상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객센터 공로를 치하기 위한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지난 2일 개최했다.

이날 시상은 ▲고객센터 업무수행 능력과 고객만족도 제고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우수 고객센터 부문’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체 교육시스템인 하티미팅의 질적 수준을 평가하는 ‘우수 하티미팅 고객센터 부문’ 등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안양중앙 고객센터 등 5곳의 고객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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