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년 연속 획득
서울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년 연속 획득
  • 김진철 기자
  • kjc@energytimes.kr
  • 승인 2016.12.23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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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타임즈】서울도시가스(주)(대표이사 유승배)가 소비자중심경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2일 팔래스호텔(서울 서초구 소재)에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16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수여식’에서 2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CCM교육 강화 ▲CS리더 전문 인력양성 지원 ▲통합 VOC시스템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협력업체 동반성장 지원협약 체결 등을 통한 고객중심경영에 확고한 의지를 보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유승배 서울도시가스 대표이사는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경영시스템과 운영체계의 선진화를 비롯해 국내 최고의 서비스 기업을 목표를 위한 자율적인 업무효율 향상 도모, 책임·소통문화 지속 추진 등을 통해 서울도시가스만의 소비자중심경영 기업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에서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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